알림

2024.10.02

맛있다! 히로시마 프로젝트 결기회를 실시!

~히로시마를 맛있다! 의 힘으로 보다 활력이 있는 건강한 거리에~
현내 각지에서 음식에 관련된 117 명이 모여
올 히로시마에서 히로시마의 음식의 매력 창출을 향한 ​​일치 단결을 확인

 

히로시마현에서는, 히로시마 특유의 다채로운 음식의 매력을, 다양한 주체와 함께 닦고,
발신으로「히로시마는 맛의 보고이다」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히로시마의 지역 경제를 더욱 활성화시키는 「맛있는!히로시마」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 그 주요한 추진역이 되는 각 지역의 플레이어 및 민간 기업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이 모여,
본 프로젝트의 킥오프가 되는 결기회를 개최했습니다.

 결회에서는 히로시마 현과 이해 관계자가 추진하는 음식에 관한 노력의 발표
현내의 민간 기업이 추진하는 식을 테마로 한 활동 등이 발표되었습니다.

 또한, 현의 각 지역에서 각 지역의 식량 자산과 음식 문화
게임 형식으로 매력 발신하는 기획 「FooDrinpic(푸드 림픽)」의 참가 표명이 행해져,
각지의 "추식"등이 발표되었습니다.

이벤트에서는, 「맛있다!히로시마」프로젝트에 거는 히로시마현 지사의 인사로부터 시작되어,
음식에 관한 플레이어 분들의 대처 발표가 행해졌습니다.

대처의 프레젠테이션의 모습

제1부에서는 우선「A:히로시마의 맛있는 식자산」 「B:맛있는 것을 목표로 하는 공창기획」と い う
2개의 카테고리로 「맛있다!히로시마」프로젝트의 구체적인 대처가 발표되었습니다.

 

각각의 대처나 추식식 테마에 대해서, 서포터진으로부터 든든하다
응원 코멘트가 있었습니다.

 

새로운 음식 기획 발표

또한,「C:히로시마가 무대“맛있는 향연””
새로운 노력이 된다「FooDrinpic HIROSHIMA 2025」개최가 발표되고,

참가 예정자에 의한 각 지역에 있어서의 자랑의 추식식이 소개되었습니다.

 또, 이벤트 후반(제2부)에서는 모인 분들의 교류와 새로운 대처의 창출을 향했다
네트워킹이 행해져, 각 지역의 추식식이나 대처의 정보 교환이나,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새로운 연결이 탄생함과 동시에 각 미디어에서 개별 취재가 이루어졌습니다.

실제로 이날을 만나 교류한 그룹끼리의 매칭이 촉진되고,
새로운 프로젝트의 창출을 향해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맛있어요! 히로시마 '타벤사이 점(맛집)'은 히로시마다운 메뉴와 상품을 갖추고 있습니다. 히로시마의 '맛있어요!' 를 꼭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이미지: 맛 있는!히로시마「먹는 가게」
  • 이미지: 맛 있는!히로시마「먹는 가게」
  • 이미지: 맛 있는!히로시마「먹는 가게」
  • 이미지: 맛 있는!히로시마「먹는 가게」